티스토리 뷰


이러한 웹 디자인 팁으로 사이트 정비



처음부터 웹사이트를 만드는 것은 흥미롭기도 하고 무섭기도 해! 누구에게 조언을 구해야 할지, 돈을 얼마나 써야 할지,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알 수 없다.


이 기사를 보면 여러분은 여러분이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는 몇 가지 조언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자바스크립트를 남용해서는 안 된다는 것을 명심해라.


그것은 몇 가지 유용한 이점을 가지고 있지만, 또한 문제가 될 수도 있다.


사람들이 사용하는 많은 다른 웹 브라우저들이 있고 그것들은 계속해서 새로운 기능으로 업데이트되고 있다.


모든 방문자가 사용 중인 브라우저의 최신 버전을 가지고 있지는 않을 것이다.


또한, 당신은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 기능을 사용하지 않는다는 것을 깨달아야 한다.


이것은 그들이 이것 때문에 당신의 사이트를 보는 데 어려움을 겪게 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여러분이 멋져 보이는 웹사이트를 디자인하는 것을 돕기 위해, 오늘날 시판되고 있는 많은 웹 디자인 프로그램 중 하나를 구입하십시오.


이러한 도구를 사용할 때는 전문 웹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다.


매력적이지 않은 웹사이트는 방문객들을 끌어들이지 않을 것이다.




웹 호스트를 선택할 때는 서비스 패키지에 포함된 내용을 숙지하십시오.


디스크 공간, 대역폭 및 CPU 사용량은 정보가 필요한 사항이다.


네가 앞으로 나아가기로 결심한다면, 결국 어떤 결과가 나올지 알아라.




만약 당신이 웹 디자인을 잘하고 싶다면, 당신이 HTML5에 대해 배우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HTML5는 당신의 성공 가능성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이 웹마스터가 되려면 당신의 사무실 공간이 필요하다.


산만함을 없애고 신속하게 업무에 뛰어들어 효율적으로 업무를 수행할 수 있는 방식으로 작업대를 설치하십시오.


도구는 접근하기 쉬워야 하며, 디자인에 집중할 수 있도록 작업 공간을 정리해야 한다.




당신은 흥미로운 웹 디자인 기법이 다른 웹 디자이너들에 의해 사용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지만, 당신은 복사가 아니라 혁신을 원한다.


다른 웹사이트에서 여러분에게 어필한 디자인 요소를 수정하고 확장하는 것은 허용되지만, 여러분은 자신만의 독특하고 혁신적인 기법을 만들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이 충고를 따라 당신이 재능 있는 웹 디자이너가 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




과제 기반인 사용적합성 시험은 웹 사이트 설계가 얼마나 효과적인지 확인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


결국, 당신은 그것을 실험한 사람들뿐만 아니라 모든 사람들에게도 효과가 있기를 원한다.


웹 사이트가 잘 설계되어 있으면 사용자는 작업을 완료하는 데 어려움이 없어야 한다.


그러나, 만약 당신의 사이트가 형편없이 지어진다면, 이 연습은 당신의 사이트가 개선되어야 할 지역에 빛을 비출 수 있다.




그래픽은 사이트를 시각적으로 더 매력적으로 만든다.


당신은 텍스트가 감겨있는 이미지를 좋아할지도 모르는데, 이것은 그 사이트가 싱거워 보이지 않게 할 것이다.


그것은 페이지를 더 전문가처럼 보이게 만들어 방문객들에게 좋은 분위기를 준다.




대부분의 방문자의 읽기 수준 이상으로 글을 쓰지 마십시오.


당신의 사이트 방문자들 중 몇몇은 꽤 젊을 수도 있고, 그들은 아직 대학 수준의 읽기 능력을 가지고 있지 않을 것이다.


청중을 모으기 위해서는, 당신의 방문자들이 당신이 출판하고 있는 정보를 이해할 수 있어야 한다.




전체 사이트를 직접 설계할 필요는 없다는 점을 명심하십시오.


효과적인 웹 설계는 개발자가 프로그래밍, SEO, 사용성 및 그래픽 설계 원리를 포함한 다양한 분야를 이해하도록 요구한다.


무엇을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를 때 도움을 청하는 것이 결코 부끄러움을 느껴서는 안 된다.


당신이 전문지식이 부족한 웹 디자인 분야에 관한 한, 전문가나 전문 회사를 고용하는 것은 그 비용만큼 가치가 있을 것이다.




파일 서버에 FileZilla를 사용하려면 올바른 포트, 사용자 이름 및 도메인에 대해 빠른 메뉴 설정을 프로그래밍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서버에 다시 로그인할 때 개인화된 설정을 선택할 수 있다.


그것은 많은 시간을 절약한다.




당신은 이 시점에서 웹사이트 디자인을 직접 시도해 볼 준비가 되어있을지도 모른다.


당신이 사이트에서 지출할 수 있는 것에 대한 계획을 세우고, 당신에게 조언할 수 있는 사람들을 찾고, 당신의 웹사이트의 대략적인 초안을 작성하라.


합리적인 비용으로 원하는 일을 하는 웹사이트를 만드는 것은 가능하지만, 반드시 시작해야 한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